베를린늬우스

[프라하 맛집] Lobkowicz Palace Cafe ( 프라하성 / 체코음식 / 테라스뷰 / 깨끗화장실) 방문 리뷰 본문

여행-유럽

[프라하 맛집] Lobkowicz Palace Cafe ( 프라하성 / 체코음식 / 테라스뷰 / 깨끗화장실) 방문 리뷰

부지런한나무늘보 2019. 1. 3. 22:36
반응형

[프라하 맛집] Lobkowicz Palace Cafe (전망 좋은 곳)




안녕하세요,

베를린에서 여러 가지 독일사는 이야기를 전해드리는 늘보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카페는 맛이 있는 음식과 디저트도 있지만, 전망이 좋은 카페예요.


프라하성은 프라하 구시가지 건너편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서

프라하의 전경을 내려다 보기에 참 좋은 곳이지요.

이런 곳에서 여유롭게 테라스에 앉아 커피를 마시며 프라하 시내를 내려다 볼 수 있는 멋진 곳이 있습니다!

바로 로브코비츠성 내부의 카페 Lobkowicz Palace Cafe 입니다.


한국여행객 분들에게 아직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보물같은 장소예요 :)


우선 위치부터 소개할께요, 프라하성 내부의 끝자락에 있습니다.

구글 리뷰는 많지않은 86개지만 평점은 4.1로 높아요~

프라하성 입장권을 구매하지 않으셔도 방문이 가능한 곳이예요!


로브코비츠성 (Lobkowicz Palace) 의 카페는 생각보다 커서 자리의 종류가 여러군데예요,


Panorama Terrace - 제가 앉은 곳인데, 테라스를 통해 프라하 시내 전경을 여유롭게 감상하기 좋아요.

Renaissance Courtyard - 건물 안뜰에 위치하지만 겨울에는 열지 않아요

Indoor Café - 건물 내부에 위치하고 복작거리는 느낌이 많아요.


제가 방문하고, 추천하는 곳은 테라스입니다!

겨울에도 열려있고 별도로 히터도 틀어주기 때문에 저는 코트도 벗고 편하게 있었어요~ (12월말)

아래가 바로 테라스뷰예요~ 진짜 예쁘죠?

(사진출처 : 로브코비츠성 카페 홈페이지)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공간의 약 두배 정도로 보면되요. 테이블은 4인테이블 약 10개 정도입니다.


추운 날씨에 고생한 몸을 녹여줄 민트티를 주문했는데,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

민트와 생강이 들어간 차는 몸을 훈훈하게 데워주는 큰 역할을 했지요 :)


방문했던 시간이 마침 점심이어서, 분위기 좋은 여기에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ㅎㅎㅎ

단품 메뉴로 시킬 수도 있고 세트메뉴 주문도 가능합니다.


한 사람은 Bohemian menu를 주문하였어요! (오늘의 수프 + 굴라쉬 + 치즈케익 = 365 CZK)


주문하면 오늘의 수프가 무엇인지 알려주시네요. 제가 간 날은 야채수프였어요~

굴라쉬와 함께 나온 부침개같은 음식은 "bacon dumpling" 이예요. 

체코 음식 중에 감자를 으깨서 동그랗게 만드는 만두같은 음식이 있더라구요~

디저트로 나온 치즈케이크님은 역시 위풍당당 하시네요.


다른 한 명은 단품 메뉴인 슈니첼을 주문했어요. (Panko chicken schnitzel)

체코가 예전 합스부르크 때 독일어를 쓰는 인구가 많았던 역사적 배경때문에 음식이 독일과 상당히 비슷해요.

독일 고향의 맛을 다시한번 느낍니다  


주변 테이블에는 대부분 맥주나 와인을 마시면서 경치를 감상하는 사람이 많았어요

제 테이블처럼 느긋하게 점심을 먹는 분들도 여럿 보였구요.


사실 가격은 다른 식당에 비해 높은 편이예요. 

하지만 가격에 프라하 전경을 보는 가치가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하면 저는 비싸지 않다고 느꼈어요 :)


방문팁!

1. 이 카페는 오후 1시 이후부터 내내 붐벼요. 

오후 2시 이전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2. 무료 와이파이가 있어요! (Free WIFI: Lobkowicz-Public)


3. 화장실이 한가하고 깨끗합니다. 

저는 프라하성에 방문하였을 때 무조건 여기 화장실만 이용했어요.

다른곳은 줄을 서고 지저분해서 이용이 불편한데 여기는 항상 쾌적하고 깨끗하고 조용하더라구요~




** 궁금한 내용은 댓글 주세요

** 제 글이 유용하게 느껴지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을 눌러주세요 :)

** 제 글이 유용하게 느껴지셨다면 관심있는 광고도 클릭하실 수 있습니다 ;-) 해치지 않는 Google AdSense 예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