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늬우스

베를린 일식 맛집 DUDU (두두) _ Rosenthaler Platz 본문

베를린-맛집

베를린 일식 맛집 DUDU (두두) _ Rosenthaler Platz

부지런한나무늘보 2018. 9. 8. 18:24
반응형

Berlin 일식 맛집 DUDU




안녕하세요,


베를린에서 분위기 내고 싶은 날, 혹은 금요일 저녁 소중한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고 싶은 때에

딱 알맞는 장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Berlin Rosenthaler Platz 에 위치하고 있는 일식당 DUDU 입니다 :)


식당, 특히 맛집을 알아볼 때는 Google Map과 yelp 평점을 꼭 확인해요,



우선 구글 평점은, 

리뷰가 700개 가까이 되는데 별점 4.2네요! 상당히 평점이 높고 리뷰도 많아서 베를린 맛집으로 신뢰가 가요 :)


옐프 평점도 확인해봤더니,

리뷰가 역시 260개나 되면서도 별점이 4개네요~ 이정도면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식당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위치도 Rosenthaler Platz 역 바로 옆이라 교통편도 매우 편해요!

로젠탈러 플라츠는 요즘 식도락가들에게 핫한 지역이죠 :)


DUDU 테이블 예약하기


DUDU 는 식당이 큰 편이 아닌데다가 베를린 맛집으로 소문이 나 사람이 항상 많다보니 예약을 하는 것이 좋아요 :)


저는 방문 며칠 전에 홈페이지로 예약을 진행했어요, (DUDU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를 열면 우선 어떻게 가는지 지도를 볼 수 있는 버튼이 나오는데 드르륵 드르륵 화면을 내립니다.



중간 쯤 오프닝 시간이 나오는데, 특별히 쉬는날은 기재되어 있지 않네요~

(Opening Hours : 월-토 12시부터 자정까지 / 일요일은 낮 1시부터 자정까지)


공휴일 같은 특별한 날은 미리 오프닝 여부를 확인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화면을 더 내리면 예약요청란이 나옵니다.


1. 당일예약 : 반드시 전화로 예약합니다

2. 미리예약 : 아래 있는 항목들을 채운 후 SEND를 누르면 나중에 이메일로 예약확인 메일을 보내줍니다.


저는 미리미리 예약을 했는데, 예약요청을 보낸 다음날에 확인 메일도 잘 받았어요


저녁 6시부터 7시반까지 테이블이 예약되었다고 하네요 :)

이제 모든 준비를 마쳤으니, 방문하기 전까지 뭘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해봅니다


DUDU 방문하기


베를린 맛집 DUDU 찾아가는 길은 정말 쉽습니다.


지도에서도 볼 수 있다시피 바로 로젠탈러 플라츠 옆이예요! 쉽다쉽다~



그런데....지나쳤네요?


입구가 아주 약간 비밀스레 숨어있어요, 


첫번째 사진에 DUDU 하얀 큐브 간판이 보이면 그 옆에 있는 건물입구 골목으로 꺽어 들어갑니다 :)

오른쪽에 비밀스레 DUDU 입구가 보이네요!



저는 바깥에 자리했는데 날씨도 좋고 선선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실외석은 식물로 외벽이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하늘은 뚫려서 화창한 하늘을 즐길 수 있어요!

날씨가 좋은 날이었던 만큼 모두 바깥에 앉아서 식사를 즐기고 있네요 :)



메뉴는 독일어 메뉴외에 별도로 영어 메도 있어요,

특별한 메뉴나 추천메뉴를 알고 싶으시다면 칠판에 직접 기되되어 있는 DUDU's Special 메뉴도 확인해보시면 좋아요



저는 미리 봐둔 메뉴가 있었기 때문에 "Lovers Plate"를 주문했어요, 2인메뉴이고 여러가지가 한 플레이트에 나와서

수다를 떨고 한가한 시간을 보내며 사이좋게 나눠먹기 좋은 2인 메뉴예요 :)



주문한 음료와 음식이 생각보다 매우 빨리 나왔어요!

와인도 별도의 메뉴가 있고 제가 시킨 Rose 는 독일 Pfalz 지방에서 생산한 와인으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요리도 생선이 매우 두껍게 나오더라구요. 밥도 부드럽고 식초나 양념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 자연스러운 맛이었어요!


천천히 즐기고 여유롭게 먹다보니 이미 예정된 시간이 다 되었네요,



화장실에 다녀오려다 또 한번 감동했습니다 :)

호텔 화장실처럼 깔끔하더라구요~



화창한 낮의 데이트에도 너무 잘 맞을 것 같은 베를린 맛집 DUDU 를 소개해드렸습니다 :)




** 궁금한 내용은 댓글 주세요

** 제 글이 유용하게 느껴지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을 눌러주세요 :-)

** 제 글이 유용하게 느껴지셨다면 관심있는 광고도 클릭하실 수 있습니다 ;-) 해치지 않는 Google AdSence 예요


반응형
Comments